제주맛집&카페
이보다 푸짐할 순 없다, 삼성혈해물탕
광제
2011. 1. 26. 06:37
반응형
푸짐한 양에 전골냄비가 모자라다
해물탕을 잘하는 맛집들이 즐비한 제주도지만,
아마도 제주도 사람들 중 이집을 모르면 간첩이라는 소리를 들을지 모르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이집이 유명하게 된 까닭은 전골냄비가 모자랄 정도로 넘쳐나는 푸짐한 양입니다.
그렇다고 맛은 없느냐, 그럼 장사 때려 쳐야죠.
가지 수 조차도 셀 수없는 해물에서 우러나오는 얼큰한 국물 맛을 한번 보고나면 그 자리에서 쓰러집니다.
해물탕하면 두 번 생각할 필요 없는 해물탕 종결자, 바로 삼성혈 해물탕입니다.
해물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맛집인데요,
상호에서 보듯이 이집은 원래 관광지인 삼성혈 인근에서 영업을 할 때부터 유명세를 치르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현재의 신제주 도청 뒷골목으로 이전하고 나서도 그 인기는 여전합니다.
관공서가 밀집된 지역이라 공무원들에게도 가장 인기가 있는 해물탕집 중 하나입니다.
강력하게 추천해도 욕먹을 일 없는 제주도 맛집,
삼성혈 해물탕의 푸짐한 맛을 소개합니다.
물가를 감안하면 당연히 올라야 하겠지만, 이 집 만큼은 오른 가격으로도 충분히 전국맛집들과 경쟁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성인 네 명이 푸짐하게 먹고 싶다면 6만 원짜리를 주문하는 것이 당연하겠지만, 5만 원짜리만 해도 배가 불러 못 먹을 정도로 푸짐하게 맛볼 수가 있습니다.
이집에서 사용하는 해물은 100% 살아있는 것만 취급합니다.
패류의 황제인 전복을 비롯하여 이름도 알 수 없는 수많은 조개들, 무엇보다도 냄비속에서 꿈틀대는 커다란 문어는 정말 압권입니다.
싱싱한 상태라 전복은 바로 먹어도 좋습니다.
바짝 조려진 해물탕 국물에 끓여 먹는 사리는 해물 못지 않게 맛있습니다.
맛집정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312-45(T. 064-745-3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