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수건접기로 남자가 주부9단 따라잡는 방법

by 광제 2016. 3. 22.
반응형

       

 

 

 

 

 

 

수건접기로 남자가 주부9단 따라잡는 방법

 

건조대에서 바싹 마른 수건 어떻게 정리 하시나요? 뭐 시간도 없는 데 대충 접어놓았다가 사용하면 그만이지요.

 

저희집도 건조대에 널어놓았던 상태, 그러니까 반이 접힌 상태겠지요? 그 상태에서 다시 반으로 접고 다시 3등분으로 접어서 대충 넣어뒀다가 꺼내 씁니다.

 

하지만 이게요, 정리시간 빠른 장점이 있기는 한데, 공간은 많이 차지하고 정리 상태가 예쁘질 않아요...요즘 정리의 달인이 대접 받는 시대 아닙니까?

 

 

<저희 집 욕실 수납장에 보관중인 수건들입니다. 대충 건조대에 널린 상태로 접어서 세워놓은 것입니다. 공간은 공간대로 차지하고 자칫 쓰러지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그래서 제가 아내에게 예쁨 좀 받아보려고 팔을 걷어 부치고 나섰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금방 나오는 수건 접기, 하지만 귀차니즘으로 잘 안하게 되지요. 그런데 막상 해보니 처음에는 까다롭지만 한 두어 개 접다보면 금방 익숙해져서요. 손놀림이 아주 빨라집니다. 수건 수십 개도 금방 접겠더라고요.

 

이건 비밀이긴 한데요. 제가 수건정리를 나선 진짜 이유는 욕실에 있는 수납장을 바꾸자는 겁니다. 수납공간이 부족하다나, 뭐라나...근데 부족하기는 뭐가 부족합니까. 정리하고 쓰면 널널한데 말입니다.

 

자 지금부터 수건 접기 들어갑니다. 인터넷에 검색해서 보고는 단번에 배운 겁니다. 알기 쉽게 단계별로 사진을 찍어서 알려드릴게요~ 동작하나하나마다 사진 찍는 거 얼마나 힘든 거 아시죠?

 

 

 

죄다 꺼내 놓았습니다. 미용실 간다던 울각시, 들어오기 전에 해놔야 합니다.

 

 

 

수건 한 장을 반듯이 폅니다.

 

 

 

한쪽을 이렇게 대각으로 접습니다.

 

 

 

다시 긴 방향으로 절반을 접어 올립니다.

 

 

 

통째로 뒤집습니다.

 

 

 

대충 3분의1정도 접습니다. 대충접어도 돼요~~

 

 

 

접은 쪽에서부터 돌돌 말아줍니다. 탄탄하게 말면 더욱 좋아요~~손아귀 힘 팍팍~~!!

 

 

 

다 말은 상태에요~~!

 

 

 

세워보면 이렇게 귀 부분이 생겨요~~요거를 화살표 방향으로 끼워 넣어주세요~~!

 

 

 

요로코롬요~~!

 

 

 

다됐습니다....사진이 많고 단계가 많은 것처럼 보여도 한번 따라 해보고, 그 다음 해보면 완전 식은 죽 먹기보다 쉬워요~·! 

 

 

 

이거 다 접는데 10분도 안 걸렸네요..이제 수건 접기 도사 다 됐습니다.ㅋㅋ

 

 

 

이제 수납 들어갑니다...어라? 그런데, 공간 하나에 죄다 들어가기는 하는데, 문이 안 닫혀지네....ㅋㅋ

 

 

 

그럼 세워야지.....세우는 것이 더 예쁩니다....각도 살고요 위아래 층으로 공간 두 곳을 차지하고 있던 수건 한 공간에 거의 다 들어갔습니다.

 

해보니까 어떠세요? 참 쉽지요? 머리하러 나갔던 울각시 집에 들어와서 보고는 뒤로 자빠졌습니다...ㅋㅋ

페이스북 친구맺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