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리뷰

탐나는 도다의 탐나는 영상들

by 광제 2009. 9. 7.
반응형




탐나는 도다의 탐나는 영상들

진짜 오랜만에 맘에 드는 드라마 보고 있는데,
조기종영이라 넘 씁쓸합니다.

아름다운 제주를 배경으로 전개되는 것도 그렇지만..
신인급 배우들의 신선한 연기가 더욱 맘에 드는 드라마입니다.
장버진역의 서우, 박규역의 임주환, 윌리엄역의 황찬빈, 얀역의 이선호
모두가 하나같이 싱그럽습니다.

24부에서 20부로 줄이고...그것마저 16부로 줄여 놨으니...
드라마의 전개가 어덯게 압축될지..참 안탑깝네요..
푹 빠져 살다보니 벌써 10회를 넘어섰고...
이제 겨우 6회밖에 남지 않았는데...
너무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