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과 만사

제주에 온 걸그룹 씨스타, 폭발적 반응 놀라워

by 광제 2010. 12. 13.
반응형




파격의상으로 제주팬 추위 녹인 씨스타


뜨는 걸그룹이죠. 씨스타가 제주도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솔직히 저는 평소 걸그룹에 관심이 없는 편인데요, 초등학교에 다니는 애들에게 씨스타가 누구냐고 물어보았다가 제대로 망신만 당했습니다. 아무리 세대차이가 난다고 씨스타를 모를 수가 있냐는 것이지요..바로 검색해봤습니다. 대단한 인기 걸그룹이었군요.

데뷔한지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얼마전, 골드 디스크 대상에서 신인상까지 거머쥐었더군요. 올해 "Push Push", "가식걸", "니까짓게"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씨스타, 노래도 노래지만 통통튀는 이미지와 역동적인 동작의 화려한 댄스, 그리고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파격적인 의상이 돋보이는 여성 4인조 그룹입니다.

걸그룹 씨스타에 제주도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지난 토요일, 제주도의 세계7대 자연경관 선정을 기원하고자 KBS제주와 제주특별자치도가 공동주최하는 특별음악회의 무대였습니다. 음악회가 시작되기 전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을 위한 온라인 투표방법 등 홍보영상이 상영되고, 이어 손범수와 현송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태진아, SG워너비, 2AM, 박현빈, 노라조, Sista, 시크릿, 린, K-Will, 홍진영 등이 총 출연하였습니다. 

음악회가 열린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3천여 명의 도민들이 열띤 호응을 보였는데요, 출연한 가수들 중에서는 SG워너비, 2AM 등이 인기는 정말 대단하더군요. 특히 씨스타의 무대는 추운 날씨에 잔뜩 움츠렸던 몸을 완전히 녹여줄 정도로 뜨거운 열기를 보여줬습니다. 효린, 보라, 소유, 다솜 네명의 스타들이 보여주는 열띤 무대, 파격적인 의상과 함께 뜨거웠던 무대를 사진으로 소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