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리뷰

직접 가본 제주 라마다프라자호텔의 랍스터페스타

by 광제 2018. 6. 22.
반응형

       

직접 가본 제주 라마다프라자호텔의 랍스터페스타

“신선한 랍스터를 즉석에서 구워서 선보이는 랍스터서비스, 생맥주는 덤”

제주시 탑동에 있는 라마다프라자호텔에서 흥미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라마다프라자호텔은 탑동 바닷가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해안경치도 매우 아름다운 곳인데요, 언제 한번 묵어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던 호텔인데, 그 꿈(?)은 이루지 못하고 레스토랑에 시식 이벤트로 먼저 다녀오게 되었네요.

사실, 라마다프라자호텔 뷔페레스토랑인 더블루의 뷔페는 예전에도 한번 이용해본 적이 있는 곳입니다. 제주시내 여러 곳의 특급호텔에서 제공되는 뷔페에 비해서도 손색이 없는 깔끔하고 다양한 요리를 비롯하여 푸른바다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같은 요리 구성에 더하여 신선한 랍스터를 추가로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라 체험도 해볼 겸 다녀왔습니다. 이름하여 라마다프라자 랍스터페스타(Lobster Festa)인데요, 호텔 개관 15주년을 맞아서 진행하는 이벤트이기도 합니다.

이벤트는 '랍스터페스타'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 호텔 2층에 있는 더블루 레스토랑에서 디너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 고객 한 명 당(성인 기준) 신선한 살아있는 랍스터를 라이브로 그릴에 구워 이태리 정통 크림소스와 최상급 치즈를 올린‘그릴드랍스터 플레이트’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한번 어떠한 비주얼의 랍스타 요리가 제공되는지 한번 가볼까요?

라마다프라자 호텔의 현관을 들어서 2층으로 올라가면 가장 먼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들려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지만 행여라도 밥 먹고 나오면 못 들을까봐 한곡 정도는 들어주고요~~!

더블루 레스토랑 앞에는 이번에 진행하는 랍스터페스타에 대한 안내문이 커다랗게 붙어 있었습니다. 디너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그릴드 랍스터 플레이트를 제공한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시원한 생맥주도 마실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요,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를 하면 랍스터와 어울리는 시원한 생맥주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곳이 바로 라마다프라자호텔의 더블루 뷔페레스토랑입니다. 처음에 갔을 때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가 불편했는데, 기다렸다가 찍고 나왔네요.

이왕이면 창가에 앉고 싶었는데, 다른 분이 예약되어 있어서 그 옆으로....뭐 그래도 레스토랑 어디서든지 바닷가의 시원한 경치는 대부분 한눈에 들어온다고 보면 됩니다.

좋은 음식도 좋은 풍광의 분위기에 따라 더 맛있어 질 수 있겠지요? 드넓게 펼쳐진 푸른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마치 크루즈 선상에 있는 듯한 테이블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요리들을 주로 찍었는데요, 호텔 측의 설명에 의하면 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친환경 소스와 육수, 천연조미료, 저염소금과 최상급 올리브유만 쓰는 것을 고집하며, 신선한 제주의 식재료를 수급하는데 최선을 다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점들은 다양한 메뉴로 나타나게 되는데요, 특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연어는 직접 수제훈연을 통해 적정한 맛을 유지하며 다양한 소고기 부위를 사용하는 라이브 코너에서 적당히 익은 바비큐를 선보입니다. 요리에 사용하는 소시지 역시 호텔에서 만드는 수제소시지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라마다프라자는 바다에 가장 가까이에 있는 호텔이기도합니다. 주변으로는 제주항과 동문시장, 서문시장 등 식재료를 구하기 매우 좋은 조건에 있기 때문에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확보할 수 있는 잇점도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요리들을 즐기고 있노라면 랍스타요리가 제공됩니다. 훈증하여 촉촉한 랍스터 살 위에 이탈리아산 크림과 치즈를 녹여 만든 베샤멜 소스를 뿌리고, 토치로 살짝 그을려 풍미를 높인 일품요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너뷔페에 오시는 모든 분들께 개별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풍미가 가득한 랍스터의 살점은 진짜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이곳을 찾는 분들이 놓쳐서는 안 될 특이한 것 하나, 바로 생 오렌지를 짜내어 바로 드실 수 있는 주스입니다. 100% 착즙 오렌지주스라고 할수 있는데요, 진짜 맛이 좋아서 저는 두 잔을 뽑아서 마셨습니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수제아이스크림인 본젤라또도 꼭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라마다프라자의 현관 모습도 담아봤는데요, 랍스터를 제공받을 수 있는 페스티벌 프로모션 기간은 6월15일부터 7월6일까지 한정입니다. 아래에 가격도 적어 놓았으니 참고 바랍니다.

점심 뷔페(이용시간- 12:00~14:30) :성인\40,000 어린이\27,000 (제주도민할인 20%)
디너 뷔페(이용시간- 18:00~21:30) :성인\70,000 어린이\39,000 (제주도민할인 20%)
(랍스터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디너뷔페에서만 이용 가능)

SNS로 더 유익한 정보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친구맺기+인스타 친구맺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