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국으로 변해 버린 한라산

명품 한라산 2008. 11. 21. 13:24 Posted by 광제



 상고대가 아름다운 한라산

이틀전 대설주의보로 인해 입산금지됐던 한라산
오늘은 입산 허용입니다. 어리목코스로 올라
윗세산장(해발1,700m)까지 다녀왔습니다. 

일기예보로는 구름조금이라던 날씨는 온통 잿빛으로 덮어 버리고,
하긴 일기예보가 제대로 맞았던적이 언제인가 싶지만
사람 마음이라는게 그래도 행여나...하는 마음에.. 

파란 하늘을 기대하여 환상적인 눈꽃을 담아 보려고 채비를 하여 나섰는데..
언듯보기에 흑백처럼 보이는 잿빛의 상고대가 장관을 연출하는 한라산의 모습도
탄성을 자아내기엔 충분하였습니다. 

올겨울 엄청난 눈과 함께 찾아온 상고대 향연...그리고
새롭게 단장한 윗세 산장 실내의 모습도 구경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08.11.21 13:52
  2. Favicon of http://toyvillage.net BlogIcon 라이너스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무가 눈에 덥혀있는게...
    마치 크리스마스 장식을 보는듯하네요.
    참 이쁘네요. 근데 무지 추우셨을듯..^^
    멋진 사진, 글 잘보고갑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2008.11.21 13:52
    • Favicon of https://jejuin.tistory.com BlogIcon 광제  수정/삭제

      아~춥다 마다요...
      손도 시렵고..귀도 시렵고...ㅎㅎ
      엄살이구요...만반의 준비를 해서 그런지 추운줄은 몰랏습니다..
      칼바람은 엄청 불었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구요^^*

      2008.11.21 13:59 신고
  3. Favicon of https://seeit.kr BlogIcon 하늘다래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어~
    설경 잘 봤어요 ^-^
    진~~~~~~~~짜 이쁘네요 ^^

    2008.11.21 15:18 신고
  4.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08.11.21 15:42
    • Favicon of https://jejuin.tistory.com BlogIcon 광제  수정/삭제

      네..이러다 언제 이랬냐는식으로..사악~ 녹아 버리겠죠..ㅎㅎ
      한라산 날씨 종잡을 수가 있어야죠..ㅎㅎ

      2008.11.21 20:48 신고
  5. 비바리  수정/삭제  댓글쓰기

    후하~~
    설경이 대단합니다.
    촬영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쎄요.
    여기 차한잔 내리고 갈게요.

    **
    진짜 가구쟁 허우다.,

    2008.11.21 15:44
  6.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08.11.21 17:10
  7. Favicon of http://blog.daum.net/kya921 BlogIcon 왕비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설국이네요..아름다워요~
    주말 잘 보내세요

    2008.11.21 18:03
  8. Favicon of https://leeesann.tistory.com BlogIcon pennpenn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라산에 이토록 눈이 많이 내렸군요~~
    절경입니다.

    2008.11.21 18:41 신고
    • Favicon of https://jejuin.tistory.com BlogIcon 광제  수정/삭제

      오고싶죠...ㅎㅎ
      한라산은 겨울이 제일 멋있는거 같아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2008.11.21 20:50 신고
  9. Favicon of http://blog.daum.net/design11111 BlogIcon Yujin  수정/삭제  댓글쓰기

    Oh my god~!!
    벌써 설경을 찍어오시고...파르르님은 확실한 제주특파원??이세요!!!

    2008.11.22 01:56
  10. Favicon of http://arttradition.tistory.com BlogIcon 온누리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정말 좋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요

    2008.11.22 09:03 신고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961)
멋스런 제주 (409)
숨겨진 비경 (107)
명품 한라산 (87)
제 주 오 름 (34)
제 주 올 레 (34)
제주맛집&카페 (166)
제주도축제 (46)
캠핑&백패킹 (15)
여행 (34)
전국맛집 (25)
해외여행 (36)
생활의 지혜 (78)
세상과 만사 (567)
사는 이야기 (237)
블랙박스로 본 세상 (18)
블 로 그 (14)
초 대 장 (8)
모든리뷰 (44)




twitter
Daum 블로거뉴스 베스트 블로거기자
get rss
BLOG main image
감성 제주
제주의 숨겨진 비경, 맛집, 아름다운 이야기, 현장 등을 많은분께 알리고 있습니다.
by 광제

공지사항

  • 49,785,408
  • 1,2372,756
광제'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