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기 수국길은 꼭 가봐야 해
가장 제주스런 느낌의 수국길

"윈드1947 수국정원"


 

윈드1947은 서귀포시에 있는 종합테마파크입니다. 카트를 비롯해 서버이벌 체험관과 레인보우놀이터, 어린이 카트장까지 마련되어 있어 최근 방문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계절이 되면 놀이시설 외에 핫한 볼거리가 또 하나 있으니 그것이 바로 수국입니다.

보통은 카트 체험장을 만들 때 트랙 위주로 설계를 하지만, 이곳은 트랙을 구성하면서 그 가운데 공간을 감귤체험농장 이나 정원 등으로 꾸며 놓아 또 다른 볼거리와 체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는 겁니다. 야자수 거리와 수국길 등이 대표적입니다.

요즘 들어 제주도에 수국을 가꾸는 곳이 참 많이 생겼는데요, 다른 곳의 수국은 규모나 화려함을 중요시 하지만 이곳은 제주도가 가지고 있는 느낌을 잘 살려 정감 있게 꾸며 놓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사진과 영상으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윈드1947 본관 건물이 왼쪽에 보이고요, 사격 등 서바이벌 체험을 원하시면 건물 쪽으로 가면되지만, 카트나 수국정원을 이용하시려면 도로를 따라 쭉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앞에 보이는 도로는 카트 트랙이고요, 수국정원을 알리는 안내판이 서 있습니다. 테마파크 이용에 관계없이 정원 이용은 무료입니다. 

수국정원을 가려면 이렇게 다리를 건너야합니다.

다리를 건너다보면 이렇게 카트를 타고 달리는 모습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다리를 건너면서 양쪽으로 수국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보라빛깔의 수국이라 참 예쁩니다. 이곳의 수국은 다 같은 색이더라고요.

수국정원입니다. 물론 내려가서 가까이에서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동백정원도 있었네요. 수국이 필 때만 와 봐서 동백 느낌은 모르겠네요. 담에 동백이 필 때 와봐야겠습니다.

소담스럽게 피어 있는 보랏빛 수국이 정말 예쁩니다.

수국 정원에서 바라본 다리, ‘윈드1947브릿지’라고 부르더군요.

수국정원에서 나오면 이렇게 수국길이 이어집니다.

제가 가장 맘에 드는 포인트가 바로 이 수국길입니다. 보통은 수국을 화려하게 꾸미기만 했지, 이렇게 오솔길을 따라 꾸며 놓은 곳은 드물거든요. 무엇보다 골목길의 느낌이 제주도 민가의 올레길을 연상시키는 그런 느낌을 줍니다. 

잔디가 예쁘게 심어져 있고요, 제주도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투박하게 돌담을 옛날 느낌 그대로 살려냈습니다. 

수국길의 마지막 부분, 이곳은 사진을 찍으면 참 예쁘게 나옵니다.

돌아서 다시 수국길을 걸어 나옵니다.

볼수록 길이 예쁜 거 같습니다. 

수국 정원의 사진은 이렇게 다리 위에서 찍어 줘야 가장 예쁘게 나오는 거 같네요.

제주도 수국은 이제 막바지에 접어든 것 같습니다. 이미 시들어 있는 곳도 많고요, 햇볕이 더 강해지는 7월이 되면 수국 시즌은 다 끝날 거 같습니다. 서귀포에 있는 예쁜 수국 명소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혹시 근처를 지나시게 되면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BLOG main image
감성 제주
제주의 숨겨진 비경, 맛집, 아름다운 이야기, 현장 등을 많은분께 알리고 있습니다.
by 광제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011)
멋스런 제주 (430)
숨겨진 비경 (113)
명품 한라산 (87)
제 주 오 름 (34)
제 주 올 레 (34)
제주맛집&카페 (174)
제주도축제 (46)
캠핑&백패킹 (15)
여행 (35)
전국맛집 (25)
해외여행 (36)
생활의 지혜 (77)
세상과 만사 (580)
사는 이야기 (238)
블랙박스로 본 세상 (18)
블 로 그 (14)
초 대 장 (8)
모든리뷰 (44)
get rss
  • 50,473,800
  • 1371,176
광제'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